최신뉴스
제 7회 성폭력예방 캠페인 "시( 詩)" 공모 작품 선정
지난 15일 (사) 씨알여성회 부설 성폭력상담소가 주관 한 성폭력 예방을 위한 "시" 공모전 심사 결과가 발표되었다.
광주시 사회복지협의회, 광주시 사회복지협회와 협력하여 성폭력추방주간 행사를 사회복지기관에서 종사하는 사회복지사들을 대상으로 9월 한달 간 성폭력예방 공모전을 개최해 약 60명의 작품 중 10명의 우수작들이 선정되었다.
성폭력얘방 캠페인 시('詩) 공모 우수작품은 다음과 같은 기관과 사회복지사들이 선정되었다.
유지숙(광주시노인복지관), 백모씨(광주시시설), 정병주(씨알여성회 부설 성폭력상담소), 조효식(평등교육실현을 위한 경기광주 학부모회), 박신희(동산원), 신화정(시니어 재가복지센터), 박근철(은혜의 집), 오미영(주간보호센터), 김철호(씨알여성화 부설 셩폭력상담소), 김숙영 총 10명이다.
영예의 1위를 한 작품은 광주시노인복지관에 종사하는 유지숙 사회복지사로 작품명은 "성차별이 아닌 존중으로부터 이며 성폭력예방. 성차별적, 고정관념을 바꿈으로써 성폭력을 예방 하자는 의미를 담았다고 한다.
1등(성평등상) 에게는 30만원의 상금, 총 10명에게는 총 상금 100만원을 오는 10월 30일에 시상할 계획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수상 작품은 11월 부터 내년 5월까지 공공기관. 초 중,고등학교, 행정복지센터, 도서관 등에 순회 전시로 할 예정이다.
(사)씨알여성회 부설 성폭력상담소 유복연 소장은 광주시 사회복지사 뿐만 아니라 사회복지시설 이용자, 광주시 모든 시민이 함께 성폭력을 예방하고 성 평등한 사회, 성폭력으로부터 안전한 사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간다고 한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