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최신뉴스

제목

11월, 12월토론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11.1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304
내용
씨알여성회, 폭력예방 공동토론회 개최
25일과 12월 6일, 지역 관계자 초청해 토론

 

광주뉴스 webmaster@gjnews.net

 

 

씨알여성회는 지역내 폭력 및 성폭력 예방을 위해 오는 25일과 12월 6일, ‘2013년 성폭력추방주간 공동토론회’를 개최한다.

씨알여성회와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이 주관하는 이번 토론회는 ‘우리마을 안전은 우리가 지킨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주민 모두가 주인의식을 갖고 여성과 아동이 안전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공동토론회를 가진 것.

25일 광주하남교육청 대강당에서 성폭력예방 토론회는 ‘아동청소년 성폭력예방 어떻게 할 것인갗라는 주제로 류복현 씨알여성회 성폭력상담소장의 사회로 소미순 시의원, 이영기 교육청 학교생활인권팀 장학사, 박은미 장신대 사회복지학 교수, 임복희 씨알여성회 성교육전문강사, 차솔지 광주초등학교 운영위원의 발표 및 토론이 진행된다.

이어 6일 광주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리는 ‘폭력제로 광주 만들기’ 대안모색 토론회는 광주시의 안전한 지역사회 환경조성을 위한 주제로 장형옥 시의원과 강은영 아동.여성안전지역연대중앙지원 센터장, 문석용 광주경찰서 여성청소년과장, 김다인 양벌초 학부모회장, 박주자 경안4통장의 심도 있는 토론을 할 예정이다.

씨알여성회 관계자는 “이 문제는 매번 사회에 이슈화가 되는 만큼 유관기관 관계자와 각계 전문가, 광주시민 모두가 참여해야 한다”며 “바쁘더라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 광주 발전에 함께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3년 11월 15일 19:09:15
광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